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생활백서/내돈내산 리뷰

투썸 그뤼에르치즈무스, 스페니쉬 연유라떼, 투썸 케이크 추천

투썸에 그뤼에르치즈무스가 나왔다면서요...??!!!!

먹어보러갔어요 !!

투썸 플레이스, 서면중앙점으로 갔어요.

투썸플레이스 서면중앙점은 24시간 오픈

투썸 텀블러, TWG 차, 커피원두 판매해요

 

코로나 19 사전예방 방역지침 안내
손소독제가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구비되어 있어요

투썸하면 모다~?

투썸하면 케이크죠!!

각종 케이크 들이 반기네요 👏🏻👏🏻👏🏻


그뤼에르치즈무스..
다른케익보다 치즈가 확연히 많이 들었어요!

그뤼에르치즈무스
₩ 6,200
450 kcal
1조각 130g

원산지 : 빵류[가공유크림(프랑스산),자연치즈(미국산)],
과자[밀가루(밀:미국산), 식물성유지(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건조라즈베리(폴란드), 가나슈필링[코코아분말(독일산) 초콜릿(벨기에산)], 코코아분말(스페인산)

스윗에그토스트 4,800
플레인 베이글세트(크림치즈 포함)3,300
호두 베이글세트(크림치즈 포함) 3,300
멜팅 치즈 & 비프 6,000
클래식 루벤 6,500
바베큐 치킨 파니니 6,000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5,200
B.E.L.T 샌드위치 5,500

 



에이리스트 콜드브루 14,000
키위 바나나 주스 5,800
오렌지 자몽 주스 6,000

페리에(레몬) 3,500

공기청정기, 곰돌이가 있어요

 

그뤼에르치즈무스, 스페니쉬 연유라떼 를 주문했어요.

 

 

옆면 - 오레오, 치즈가 들어있어요.

 

윗면 - 초코크런치, 건조라즈베리,
오레오쿠키가 올라가 있어요.

 



< 내돈내산 후기 >
개인적으로 투썸 케이크를 좋아해요

그뤼에르치즈 무스치즈가 꾸덕꾸덕해서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하실듯해요.

하지만 치즈를 좀 선호하지않고
담백한 맛을 선호한다면 조금은 느끼하게 느끼실수 있어요.

저는 치즈를 좋아하기에 극호 였어요 👍🏻👍🏻
하지만 같이간 친구는 느끼하다고 조금만 먹었네요 ㅎㅎ ㅠ

 


스페니쉬 연유라떼
일반적인 연유라떼와 비슷했어요.
너무 달지는 않았고
위에뿌려진 크런치 카라멜은 조화가 좋았어요

연유가 들어있어서 처음부터 저어 드셔야 맛있어요.


투썸에서 그뤼에르치즈무스, 스페니쉬 연유라떼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