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생활백서/내돈내산 리뷰

불스떡볶이 , 불순세트 후기 / 피크닉 분식

피크닉하면 뭐다~?

피크닉하면 분식!!

분식하면 불스 떡볶이 👍🏻

 

 

 


을숙도에 피크닉오며
불스떡볶이 포장해 갔어요~

제가 포장주문한곳은 하단가락점이예요!

 

 

부산현대미술관 주차장에 주차 했어요

 

 

주차비
10분 100원
1일 2,400원
휴관일은 무료예요

 

 

 

 

돗자리 펼칠 평평한 곳을 찾았어요.
주변에는 이미 피크닉을 즐기고 계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ㅎ

 

 

불스떡볶이 불순세트로 구매했어요
구성은 떡볶이, 순대, 튀김, 계란말이, 쿨피스가 있어요
종이컵은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주셨어요 👍🏻

 

 

가격은 20,000원 이예요. 배송비는 지점마다 확인

 

 

불스떡볶이 1.5단계주문했어요
신라면 맵기보다 덜 매웠어요

 

 

 

튀김 - 김말이 2, 만두5, 야채튀김 1
순대는 당면순대예요

 

 

 

계란찜 간도 삼삼하니, 매울때 중화 시키기 좋아요

 

 

쿨피스 is 복숭아맛이죠 ㅎㅎ
달달하니 떡볶이와 튀김 , 순대와 조화가 좋아요

떡볶이가 맵게 느껴지시면 중화시켜주고
배가 좀 더부룩해지면 소화시켜주기 좋아요 👍🏻

———————————

내돈내산 후기

이전에 엽떡을 많이 먹었는데
불스떡볶이도 너무나 맛있는것 ㅠㅠㅠ
단계마다 다르지만 엽떡이 좀 더 매워요 (주관적)

 


불순세트가 두명이서 먹으면 배가 엄청 불러요...!
(양이 어마어마 해요..... 😱)

을숙도 피크닉갈때 분식으로 불스떡볶이 추천드려요 👏🏻👏🏻
피크닉가서 음식 남으면 처리하리기 곤란하잖아요 ~

혹시 소량 드시는분이나 다른 음식디저트 챙겨가시면
단품으로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