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생활백서/내돈내산 리뷰

개금 임금님 수라갈비,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

“ 개금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 아시나요?”

 

누르면 출처로 이동

임금님 수라갈비가 있어요 🤭

 

위치는 이태리 살롱 2층에 있어요
(이태리 살롱 리뷰는 아래 있어요 😆)

 

 

개금 이태리살롱, 솔직리뷰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개금 이태리살롱에 가봤습니다!! 저번에 이태리살롱 윗집인 임금님 수라갈비 리뷰쓰면서 이태리살롱 간다고 했는데 중간에 코로나 때문에 방콕만하다가 이번에 코로나 방역

smartlife100.tistory.com

 

 

입구에 간판이 있고 문이 활짝 열려있어요
2층이라 계단을 이용해 주세요~

 

 

 

 

토,일요일, 공휴일 영업시간
낮 12:00 open 이예요

홈페이지에는 매일 15:00 ~ 24:00 되어 있어요.

 

 

 

 

올라가는길..! 돼지갈비 먹을 생각에 설레이네요 😌

가는 발걸음도 가벼워요 ㅎㅎ

 

 

 

무한리필 1인 13,500
2명이서 무한리필 2인 시켰어요.

 

 

무한리필 이용시간은 120분입니다.

 

 

셀프바를 이용해야해요 !

셀프바에는
상추, 쌈무, 파겉절이, 양파, 피클, 새콤한 무, 쌈장 등등
+ 밥, 카레가 있어요
(이날은 카레가 없었어요..ㅠ 오후 9시쯤이라 그럴지도)

 

업소에 두가지 불판이 있다고 해요.
하나 고기맛이 아주 좋으나 굽기 힘든것
다른 하나 고기맛이 좋고 편하게 굽히는것

저희는 고기맛이 아주 좋으나 굽기 힘든것 로 했어요~

굽기는 조금 힘들었지만 맛은 진짜 있더라구요. 굿굿

돼지갈비는 양념이 되어있어서 잘 타는거 아시죠?

 

불판(숯불)과 돼지갈비를 준비해 주셨어요.

 

불판의 숯불과 돼지갈비를 보니, 굽고 싶어지네요 🤭

 

 

 

 

돼지갈비를 넉넉하게 담아주셔요 👍🏻

 

 

불판에 돼지갈비 2덩이 올렸어요

 

돼지갈비 2덩이 올리니 접시 반정도가 비었어요.

 

임금님 수라갈비에 크림생맥주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1인당 첫잔 주문시 2,000원이면 무조건 시켜야죠 🙌🏻

 

한잔는 거품가득인데
한잔은 조금 거품이 조금 죽었네요 🥺

츄릅... 돼지갈비 굽혀지는 소릴 들어보세요 😭

임금님 수라갈비 돼지갈비는 질이 좋고 고기도 잘 굽혔어요
맛은 우리가 알고 있는그맛 ^^ 이예요.
그맛이 가장 맛있는 맛인거 아시죠? ㅎㅎ

 

 

맛있어서 리필해서 안남기고 다구워 먹었답니다 ㅎㅎ

리필할때도 처음 고기양만큼 주셔요 👏🏻
예전에는 리필 2번까지 먹었는데
이제는 위가 줄었는지 😭
리필 한번이여도 배부르다는 느낌이 들어요

 

 

 

된장찌개 4,000원
비빔냉면 5,500원
(메뉴판에는 없고 포스터만 붙어있어요)
밥과 돼지갈비 같이 먹었어요

된장찌개 국물양이 좀 낭낭하고
맛이 살짝 연한데, 맛있어요

비빔냉면양념이 살짝 부족해서 아쉬운 맛이 였어요
그래도 돼지갈비구운것과 같이 먹으니 꿀맛!! 👍🏻🤭

——————————

 


임금님 수라갈비, 무한리필 숯불갈비집은
배부르게 가격에 제약없이 돼지갈비 먹기로는 참 좋아요!
무한리필 이용시간 120분인데
저는 다먹는데 110분정도 걸렸어요 (술도 같이마심)

돼지갈비 먹기 시간은 넉넉한데
술먹으면 1차 여기서하시고, 2차 따로 가셔야 할듯해요 ㅎ
고기 질과 맛은 좋아요 👍🏻

내돈내산 후기라서 주관적이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