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생활백서/내돈내산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 치즈타르트, 연어샐러드,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 파스퇴르 우유

이마트 트레이더스 먹거리 쇼핑


연어샐러드, 치즈타르트,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
파스퇴르 저지방 우유 사왔어요~


연어샐러드(씨푸드샐러드) - 14,980 ->할인 11,984

치즈타르트 - 10,980

파스퇴르 저지방 유유 1.8L - 4,980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 - 12,980

 

연어샐러드 - 연어, 새우, 게살, 양상추, 로메인, 방울토마토,
바질유자드레싱 함유. 가볍게 먹기 좋아요 👍🏻

 

사실.... 라이스 크리스피 바를 생각했는데
사고나니 시리얼이네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롸....??????

이걸 생각하고 산건데 ㅠㅠㅠㅠㅠ

라이스 크리스피 바는 원래 없는거네요.. ㅎㅎ

여러분들!!
라이스 크리스피 트리츠를 사셔야 합니다!!!


혹시나 라이스 크리스피 트리츠를 사고 싶으시면
사진보고 낚이지 마세요 ㅠㅠ

치즈 타르트 치즈 갈라진거 보세요....
보기만해도 꾸덕함이 느껴져요 👍🏻👍🏻👍🏻

 

 

라이스 크리스피는 그릇에 담고 우유를 부었어요

연어샐러드에 바질 유자드레싱이 어울리니 상큼해요

 

 

—————————————-
내돈내산 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음식들이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요
특히 저녁시간에 가시면 샐러드나 음식들 할인도 가능해요

연어샐러드는 벌써 3번째 사먹는건데
다음에도 먹고 싶을정도로 만족스러워요

치즈타르트 치즈 좋아하시면 강추예요!!
특유의 에그타르트맛 좋아하시면 에그타르트 추천해요
저는 돌아가면서 먹을 생각이예요

 


라이스 크리스피는 우유에 타먹기는 맛이 심심하고
그냥 먹기로는 사또밥 느낌 살짝나요
마쉬멜로사서 원래 먹으러던 ㅠ
라이스 크리스피 트리츠 만들어 먹으려고요
다른분들도 표지보고 낚이지 마세요 ㅠㅠㅠ

파스퇴르 저지방우유
타우유에 비해서 깔끔한 맛이였어요
(저지방이라서 더 그럴지도..)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사랑입니다 ... ❤️